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아이의 놀이

[내돈내산]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드디어 구매 했어요

by 사는 이야기 2021. 12. 24.
반응형

[내돈내산]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드디어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출시하기도 전에 광고로 보게 된

쥬얼하트윙폰.

 

아이가 산타 할아버지에게 쥬얼하트윙폰을 받고 싶다고 말하는 거예요.

출시가 되자마자 오프라인에서는 구경도 못하고

온라인에서도 무슨 티켓팅 하는 줄...ㅠㅠ

그래서

아이에게 산타 할아버지도 구하기 힘들 거 같다고 알려주니

다른 선물을 말하더라구요^^;;;;

 

대신 제가 꼭 사주겠다고 약속을 했어요.

 

아이가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쥬얼하트윙폰...

드디어 구매했어요ㅠㅠ

 

장난감 하나 사는데 이렇게 힘든 적은 처음이에요... 하ㅠㅠ

하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출시하다니...! 마케팅 정말 잘한다...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그저 제 눈에는 

시크릿쥬쥬 폰과 다른 게 무엇인지...ㅠㅠ

시크릿쥬쥬는 시크릿쥬쥬고 캐치 티니핑은 캐치 티니핑인거겠죠...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요즘에는 

이렇게 QR코드가 필요한 장난감들이 많은 거 같아요.

QR코드를 모으려면 또 장난감을 사야 하고... 그저 부모는 웁니다...ㅠㅠ

QR코드는 총 3개가 들어있어요.

뚝딱핑, 원더핑, 까르핑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구성품은 

쥬얼 하트윙폰, 하츄핑 보석참, 조아핑 보석참, 믿어핑 보석참

메달 케이스, 목걸이 줄.

방글핑 보석참은 챠밍 쥬얼밴드에 들어있다네요...ㅠㅠ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그리고

설명서 보관함과 보관함과 보석참 보관함이 있어요.

설명서 보관함에는

스티커와 사용설명서, 색칠놀이 종이가 들어있어요.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색칠공부는 한 장으로 프린세스와 보석 티니핑들이네요ㅎㅎ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보석참들 줄도 후딱 달아주었어요.

꼭 옛날에 보던 마법기사 레이어스 같기도 하고ㅎㅎㅎ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쥬얼하트윙폰은 

AAA 건전지가 4개나 들어가요.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가지고 있던

하츄핑 보석 티니핑과 조아핑 보석 티니핑 피규어에

들어있는 QR코드를 가져와서 찍어보았어요.

그럼 QR게임이 해제되면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쥬얼하트윙폰 후기를 보면 QR코드 인식이 잘 안 된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아이가 혼자서 해도 될 정도로 인식이 되긴 해요.

하지만 급한 아이들...

카메라로 QR코드를 찍어서 확대한 후에 찍으면 인식이 더 빨리 됩니다!!

 

보석참을 꽂으면 

노래도 나오고 운세도 나오고 뭐 다양하더라구요.

 

다행인 건

로열핑 QR코드는 영상 또는 게임을 할 수 있고

일반핑 QR코드는 프로필만 모으는 거 같아요!

하지만 모두 모으면 주제곡과 영상이 나온다네요... 총 20개...ㅎㅎ

 

아직 다 보지는 않았지만

시크릿쥬쥬 폰에 들어있는 게임과는 겹치는 게 없는 거 같아요.

저는 설명서를 읽고 있는데 

아이는 혼자서 이것저것 눌러서 해보더라구요 ^^;; 적응 빠르다...

 

캐치 티니핑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쥬얼하트윙폰 꼭 필수템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이상 내돈내산 반짝반짝 쥬얼하트윙폰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