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신청 결과 후기!

by 사는 이야기 2022. 7. 5.
반응형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신청 결과 후기!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이제야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결과를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6월 20일에 결과가 나왔어요.

5월 27일에 신청 성공했고, 

6월 2일에 반품하고 8일쯤 검사한다고 했고...

검사하는 시점에서 12일 정도 걸렸네요!!

신청부터 결과까지는 거의 3주 정도 걸렸네요!!

 

우선 제일 먼저 제 타고난 능력 3가지를 보여줬어요.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결과

 

제 타고난 능력은

1. 강철의 연금술사

2. 내 지방은 좋은 지방

3. 스프린터

 

저는 철분 농도가 높다고 나왔어요.

 

전체 한국인이 100명이라면, 그중 1등이라네요...

불리한 유전인자도 확인이 가능하고

부족한 부분은 '이렇게 하면 더 좋아요'에서 좋은 방법을 알려주고 있어요!

 

내 지방은 좋은 지방...?? 오메가-3는 들어 봤지만 오메가-6는 처음 들어봐요...오메가-6는 좋게 나왔지만... (100명 중 5등이라면서...)또 오메가-3는 주의네요...?영양제를 먹어야 하는걸까요...?

 

 

가장 궁금했던...!!

탈모 피부!!!

 

정말... 

안 좋은 거 알았지만...

이렇게 수치로 확인하니 더 마음이 아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뜻밖의 결과를 받은 두 가지!!

제가 쇼트 슬리퍼와 아침형 인간이라는 거예요!

전 잠도 많은 편이고 

아침에는 늘 일어나는 게 힘든 사람인데...

정확한 게 아닌 건가.... 의심스러웠던 두 가지....

 

 

또한 제가 술을 못 마시는데

알코올 의존성도 높게 나오고 

올코올 분해도 잘 된다고 나왔어요.

술 한잔만 마셔도 피부가 새빨게 지는데...?

아직 발현이 되지 않은걸까요..?ㅎㅎ

 

나머지는 사실 그렇구나~~~ 싶은 결과였어요.

 

무료로 이렇게 많은 유전자 검사를 할 수 있다는 게 이득이라고 생각해요!!

뱅크샐러드 뿐만 아니라

마이지놈스토리에서도 가입 후 코드를 입력하면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덕분에 제 몸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

한번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결과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