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아이의 놀이

캐치! 티니핑 프린세스 다이어리 서울 공연 관람하고 왔어요.

by 사는 이야기 2022. 1. 20.
반응형

캐치! 티니핑 프린세스 다이어리 서울 공연 관람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지난주 

아이가 그렇게 기다렸던

캐치! 티니핑 프린세스 다이어리 공연을 관람하고 왔어요 :)

 

캐치 티니핑

스크린에는

티니핑들이 움직이고 있었어요.

캐치 티니핑 뮤지컬

 

분명 도착했을 때는

조아핑도 판매를 했는데

티켓을 받고 오니 품절이 되었어요 :(

 

아이들이 마치 약속한 듯이 

티니핑 옷을 입고 

양손에는 봉제인형과 야광봉을 들고 다니더라구요 ㅎㅎ

 

캐치 티니핑 뮤지컬

 

캐치 티니핑 뮤지컬

 

가장 줄이 길었던 포토존.

아이에게 MD를 사주실 예정이라면 

MD -> 포토존 -> 티켓 순으로 하시는 게 제일 좋은 루트인거 같아요 :)

 

 

공연은

어린이 뮤지컬이라 그런지 조금 여유를 두고 시작을 했어요.

 

만화에서 봤던 내용이

공연 중간에도 나오기도 하고

하츄핑이 웃겨주기도 하고 

재밌었어요 :)

 

코로나로 공연이 끝난 뒤에는 무대 아래로 내려오지 못해

아이들이 모두 아쉬워하더라구요...ㅠㅠ

 

70분 동안 잘 볼 수 있을까 했는데

오히려 일찍 끝났다며 아쉬워하는 딸을 달래며

나왔어요 :)

 

보고 나서 궁금했던 건

만화에서는 제니가 의문의 캐릭터로 보이는데

뮤지컬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만화와 따로 봐야 할지...

아이도 공연이 끝나고 저에게 물어보는데 

이건 만화를 더 봐야 알 듯싶네요 ㅎㅎ

 

 

 

이상 캐치 티니핑 뮤지컬 관람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