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텀블벅 펀딩 중인 [블로그 원고 확실하게 수익 올리기]

by 사는 이야기 2021. 11. 15.
반응형

텀블벅 펀딩 중인 [블로그 원고 확실하게 수익 올리기]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5개월이 지났어요.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이런저런 걱정이 많았어요.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꾸준히 할 수 있을까? 무슨 글을 써야 할까?
나도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거창하지는 않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글을 쓰기 시작하고
1일 1포스팅까지는 아니더라도 평일에는 글을 쓰려고 노력했어요.
쓰면서 지난 달 저도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봤어요.
운 좋게도 다음 날 바로 승인이 났어요 :)

'나도 가능하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해서 '더 열심히 써야지!!' 하는 마음이 생겼어요.
처음에는 수익이 전혀 없다가 요즘 조금씩 아주 아주 아주 조금씩 수익이 생긴 걸 보고 또 좋아라 했어요 :)
나는 나만의 길을 갈 거다!!라고 생각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지만
조금 욕심이 생기더라구요ㅠㅠ

초보 블로거의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유튜브도 찾아보고 다른 블로거들의 글도 읽어보고
강의도 찾아보고 전자책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초보 블로거는 공부할게 너~~~~~~무 많았어요...
이것저것 찾다가 발견한 텀블벅.

텀블벅이란?
창의적인 시도를 함께 실현시키는 펀딩 커뮤니티.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텀블벅에서 펀딩 중인 프로젝트를 발견했어요.
바로바로바로
블로그 원고 확실하게 수익 올리기

텀블벅 펀딩

저자라고 해야 할까요?
이 분은 프리랜서로 블로그 원고로 한 달에 최소 800,000원에서 1,000,000원 이상을 벌고 있다고 해요.

블로그 원고는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으나,
어떻게 쓰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지잖아요!!
수익적인 부분 말고도 글 쓰는 방법, 클라이언트의 요구, 먹튀 당하지 않기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구체적으로 나열한 수익 인증까지 포함한!!
수년 동안 글을 쓰면서 얻게 된 노하우를 담은 전자책이에요.

목차를 보시면 더 이 전차책의 구매 욕구가 상승하실 거예요.

A. 블로그 운영 VS 원고료 수입
B. 블로그 원고 작성을 시작하기 전에
C. 딱! 이렇게만 쓰자
D. 의뢰비를 높여줄 수법들
E. 잘 팔리는 비결이 있다
F. 사업수완 대방출


저는 제가 구매한 물건을 리뷰하는 방식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그래서 이 전자책이 과연 나도 괜찮을까? 싶은 의문이 들더라고요.
하. 지. 만.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는지,
블로그는 어떻게 글을 쓰면 좋을지, 다른 방식의 블로그 운영은 어떻게 되는지 등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해서 블로그 원고 확실하게 수익 올리기 프로젝트에 후원하기로 결정했어요.

펀딩 4시간 만에 100% 달성이 되었다고 해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다는 거겠죠?!!

펀딩 종료일은 다음 달 12월 24일이에요.
전자책은 1월에 받아 볼 수 있어요 :)
전자책과 함께 1대 1 코칭도 가능해요!!
(전자책만 구매 시 2만 원, 이메일 1회 코칭 3만 5천 원, 1시간 온라인 1회 코칭 5만 원)

후원 내역

https://link.tumblbug.com/AIsWYJe5blb

집에서 블로그 원고로 100만 원 이상 벌었어요!

블로그 원고로 학생/성인 할 것 없이 100만 원 이상 버는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www.tumblbug.com


또 한 가지!!!
지금 PDF 후원자 대상으로 SNS 이벤트 중이에요!!
추첨을 통해 다음 펀딩 예정인 1억을 벌어다 준 전자책 출판의 모든 것 PDF를 받아 볼 수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블로그 원고 확실하게 수익 올리기 프로젝트에 후원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