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내돈내산] 이지앤프레쉬 오토 계란 보관함

by 사는 이야기 2023. 8. 8.
반응형

[내돈내산] 이지앤프레쉬 오토 계란 보관함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는 가운데

냉장고 정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름 과일을 (특히 수박!) 사 먹고 싶은데....

냉장실 자리가 없어서 사 먹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거예요...

이유는 계란이었어요^^;;;

계란을 사 오면 그대로 냉장실에 넣어 놓고 하나씩 꺼내 먹었거든요.

안 되겠다 싶어서 바로 계란 보관함을 구매했어요.

 

이지앤 프레쉬 오토 계란 보관함

계란 보관함

 

계란 보관함

 

30알 기준으로

3단 보관함이에요.

 

계란 보관함

 

가운데 정체 모를 빨간 거(?) 

계란 보관일을 표시해 두는 거예요.

개인적으로 저는 잘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요^^;;;

 

이지앤프레쉬 오토 계란 보관함이 좋은 점 중 하나는

선반에 계란에 없으면 자동으로 올라가는 거예요!

계란 보관함

 

계란 보관함

 

냉장고가 나름(?)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

없어도 문제는 없지만 냉장고 정리 하는 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