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반려견

[내돈내산] 와디즈 주피터 풋클렌저 & 펫샴푸

by 사는 이야기 2023. 5. 23.
반응형

[내돈내산] 와디즈 주피터 풋클렌저 & 펫샴푸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와디즈 펀딩으로 구매한 

강아지 샴푸와 풋클렌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샴푸도 떨어져 가고 

발바닥 관리에 들어가야 할 듯싶었는데

마침 와디즈에서 샴푸와 풋클렌저 구성으로 펀딩 올라온 게 있어서

바로 펀딩 들어갔어요.

 

주피터 풋클렌저 & 펫샴푸

풋클렌저는 150ml

샴푸는 300ml

주피터 풋 클렌저

풋클렌저는 지렁이배양토추출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왜...?..

 

가끔 산책 도중

바닥에 누워 몸을 비비는 모습을 보여주곤 했는데

비 오고 그 다음날 지렁이 냄새를 맡고 비비는 경우였어요!

 

그럼 무슨 냄새냐...? 궁금하실 텐데

저는 아무 냄새도 안 나더라고요...?

무향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아무 냄새도 안 났어요!

 

주피터 풋클렌저&펫샴푸
주피터 풋클렌저&펫샴푸

발바닥 털을 밀어줘야 할 때가 왔...

비포 에프터를 보여드리고 싶은데....발바닥 털 때문에... 뭔가.. 더 지저분해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ㅎㅎ

 

사용법은 간단해요.골고루 발라주고 티슈나 타올로 닦으면 끝!물로 다시 닦아주지 않아도 돼요!

 

닦아주고 나면 항상 핥았는데 주피터 풋 클렌저는 핥지도 않고 가만히 있었어요 ^^

 

주피터 펫샴푸

샴푸는 두 가지예요.

유칼립투스 모이스처 샴푸

황토 내추럴 샴푸

 

사진에서 보이는 샴푸는 유칼립투스입니다!

주피터 풋샴푸

거품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는데

잘 안 보이네요ㅠ

물 묻히지 않은 상태와 묻혔을 때였어요.

 

물로 씻을 때 뽀득뽀득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 강했고 

약간 샴푸 후 린스를 한 느낌?

향도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