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내돈내산] 텀블벅 펀딩 바나의 한국풍 타로 일러스트 카드

by 사는 이야기 2023. 1. 9.
반응형

[내돈내산] 텀블벅 펀딩 바나의 한국풍 타로 일러스트 카드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작년 텀블벅 펀딩으로 한국풍 메이저 타로를 리뷰했었어요.

https://s0s0handiary.tistory.com/72

 

[내돈내산] 텀블벅 펀딩 한국풍으로 재해석한 바나 메이저 타로카드

[내돈내산] 텀블벅 펀딩 한국풍으로 재해석한 바나 메이저 타로카드 안녕하세요. 사는 이야기입니다. 요즘 제가 타로에 관심이 생겼어요. 사주를 몇 번 보다가 타로도 찾아보다가 재미 들렸어요

s0s0handiary.tistory.com

 

이번에는 마이너 타로가 나왔어요!
펀딩 기간이 끝나고 실제로 카드를 받은지 꽤 지난 시점이지만 

늦게라도 보여드리려고 다시 한번 꺼내 보았습니다 :)

 

구성품

78장 풀 덱

통합 해설집

고급 보관 상자

인의예지 카드

얼리버드 특전

바나 한국풍 타로

저는 기본 구성으로 펀딩을 했어요.

바나 한국풍 타로

펀딩한 사람에게 모두 증정하는 

인의예지 홀로그램 카드!

바나 한국풍 타로

얼리버드 특전

삼두일족응, 28수별자리 비호 투명 카드 

생각보다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바나 한국풍 타로

마이너 카드가 들어가는 보관 상자!

지난번에는 파우치였는데

이번에는 보관 상자가 나왔어요 :)

메이저 타로 카드도 같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크기였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ㅠㅠ

바나 한국풍 타로

메이저 카드와 동일한 크기로 

뒷면도 똑같은 문양이에요 :)

바나 한국풍 타로

해설집은 두 가지 버전이 있었어요.

마이너 카드 해설집과 메이저+마이너 카드 해설집.

저는 마이너 카드 해설집이 있지만

통합으로 된 해설집을 구매했어요 :)보관함과 같은 문양과 소재도 단단하여 좋더라고요!메이저 카드는 메이저 카드 해설집과 동일하고 마이너 카드는 좀 더 자세한 설명..?이 들어 느낌이에요!

바나 한국풍 타로

통합 해설집에는 다양한 타로 보는 법이 적혀 있어요.

타로에 대한 지식이 없는 제가 봐도 흥미로운 부분이었어요 :)

 

제가 펀딩한 바나 한국풍 타로는  카드가 pp소재로 방수도 가능하고 구겨지지 않아 

좋지만 살짝 가격대가 있었어요.

지금은 종이 카드로 다시 펀딩 중이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펀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이상 내돈내산 텀블벅 펀딩 바나의 한국풍 타로 일러스트 카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